스타벅스 굿즈 대란! 라코스테 협업으로 리셀가 폭등

스타벅스 굿즈 대란! 라코스테 협업으로 리셀가 폭등: 스타벅스와 라코스테의 특별한 만남스타벅스가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와 협업하여 선보인 한정판 굿즈 프로모션이 고객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. 이 프로모션은 2003년부터 이어온 스타벅스의 e-프리퀀시 이벤트의 일환으로, 음료 구매 후 프리퀀시 스티커를 모아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. 이번 한정판 굿즈에는 '와이드 폴딩 체어', '멀티플백', '트렌타월' 등 다양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으며, 라코스테의 시그니처 색상인 그린과 테라코타 컬러가 조화롭게 사용되었습니다. 이러한 고품질 상품들은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하고 있습니다. 굿즈의 인기에 따른 리셀 시장의 변화스타벅스의 한정판 굿즈가 인기를 끌면서 e-프리퀀시 리셀 가격은 놀라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. 원래 미션 음료를 포함해 ..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프로야구 한화 이글스, 1위에서 10위로…2025 KBO리그의 예측 불허의 흐름을 살펴보다

Apple 2025 아이패드 A16, 실버, 256GB - 편리함과 품질이 만난 최강의 태블릿

웹툰 작가 기안84, 불법 공유사이트로 인한 충격적 손실! 업계의 새로운 희망 공약은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