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정은, 베이징 열병식 참석 위해 '5차 방중'…시진핑·푸틴과 만남 성사될까?

김정은, 베이징 열병식 참석 위해 '5차 방중'…시진핑·푸틴과 만남 성사될까?: 김정은, 베이징 도착…전용 열차로 '5차 방중' 시작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'5차 중국 방문'을 위해 베이징에 도착했습니다. 2일, 김 위원장이 탑승한 것으로 추정되는 전용 열차가 베이징역에 도착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으며, 열차에는 북한 인공기가 달려 있었습니다. 이번 방중은 3일 열리는 '중국인민 항일전쟁 및 세계 반파시스트 전쟁 승리(전승절) 80주년' 열병식 참석을 위한 것으로, 김 위원장은 열병식에서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,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함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. 북중러 정상, 탈냉전 이후 첫 만남…3자 회담 가능성도이번 열병식은 단순히 행사를 넘어선 외교적 의미를 지닙니다. 김정은 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양자 외교가 아닌 다자 외교 무대에 처음 데뷔하게 됩니다. 특히,..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프로야구 한화 이글스, 1위에서 10위로…2025 KBO리그의 예측 불허의 흐름을 살펴보다

웹툰 작가 기안84, 불법 공유사이트로 인한 충격적 손실! 업계의 새로운 희망 공약은?

구치소 버티기? 윤석열 전 대통령의 '침묵'과 법무부의 대응: 논란의 중심